BTS 제이홉 입대 군인월급 총정리

    방탄소년단 멤버인 제이홉이 병역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를 결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제이홉이 어디로 입대할 곳은 어디이며 앞으로 활동 그리고 군대에서 받게될 연봉을 총정리 했으니 제이홉 팬이라면 아래 내용을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BTS 진은 작년말 입대를 했었는데요 관련 소식을 아래 함께 첨부드리니 재밌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BTS 제이홉 입대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으로 알려진 가운데 4월 1일 방탄의 소속사 빅히트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해 현역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이홉은 1994년생으로 그의 나이 현재 29세로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입대할 시기가 도래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제이홉은 병역 연기를 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뒤로 입대를 미루는 연기를 하지 않고, 입대를 결졍한 것인대요. 자세한 입대 시기와 입대하면 받게될 그의 월급 등을 이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홉 사진
    출처 : 제이홉 인스타그램

    BTS 제이홉 프로필

    제이홉의 본명은 정호석으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기에 입대를 해야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BTS의 방탄소년단이 데뷔한 지 약 10년이 흘렀기에(데뷔년도 2013년 6월 13일) 대부분 아이돌이라면 이쯤 입대를 하는 수순을 밟는데요.

     

    이미 BTS의 진이 먼저 현역병으로 입대하고 이후 맏형인 제이홉이 입대를 결정한 것에도 전략적인 배경이 있었을 것으로 추측합니다. 빅히트의 거장 방시혁은 빅히트의 전체 지분 약 44%를 가지고 있기에 각종 의사결정권한을 가지고 있으니 이러한 제이홉 입대에도 상당 부분 영향을 끼쳤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방탄소년단의 맏형이자 메인댄서이기에 아무나 할 수 없는 칭호를 받은 그이기에 군대에 입대해서도 몸을 많이 사용하는 동작이나 어려운 퍼포먼스 등에 능한 그가 쉽게 군대도 적응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제이홉 사진
    출처 : 제이홉 인스타그램

     

     

     

     

    BTS 제이홉 군인 시기

    아직 구체적인 결정이 나지는 않았지만 빠른 시기에 결정되는 대로 하이브와 위버스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참고로 지난해 BTS 진은 약 12월 경에 입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이홉 사진
    출처 : 제이홉 인스타그램

    BTS 제이홉 군인 월급

    BTS 수입은 국내 1위는 물론이고 전세계에서 탑순위권에드는 연간 약 600억 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렇게 많이 받던 그가 군대에 입대하게된다면 병무청에서 주는 공식 월급을 받고 생활을 진행해야합니다. 물론 개인 사비 등은 이전 수입 등으로 충당할 수 있을 것이구요.

     

    매해 약간씩 상승하는 군인 월급을 지난 번 정리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