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교통비지원 신청방법 티머니 카드 혜택 쉽게정리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청년교통비지원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전보다 더욱 확대된 청년교통비지원 혜택을 받으며 청년들이 교통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버스와 지하철에서 마음껏 사용가능하다니 정말 편리한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는 시간이 없어서 급하신 분들을 위한 신청사이트 바로 이동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본문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 소개드립니다.

    청년대중교통비지원 지원대상

    본 사업의 지원 대상은 현재 신청일 기준 거주지가 서울시이며, 주민등록이 서울시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신청일자는 23년 3월 28일 부터 23년 5월 31일까지입니다. 하루라도 늦는 경우에는 접수를 받지 않으니 서둘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나이 요건은 만 19세부터 만24세이며 이는 1998년 1월 1일생부터 2004년 12월 31일생에 해당하는 청년들 대상입니다.

    청년대중교통비지원 신청 기간 및 금액

    신청기간은 2023년 3월 28일 오전 10시부터 2023년 5월 31일 오후 5시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신청에 성공하신다면 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교통카드로부터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등록된 교통카드 이용 금액의 20%이며, 연간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청년대중교통비지원 신청 방법

    교통비 신청은 공식 사이트에서 접수 받고 있으며 티머니로 혜택을 받으실 건지, 카드사를 통해 혜택을 받으실지 미리 결정하셔야합니다. 이유는 방법에 따라 교통비 지원 접수 사이트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아래 제가 바로 접속하실 수 있는 링크를 게재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청년대중교통비지원 지급 시기 및 방법

    지급시기와 지급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 지급시기는 2023년 상,하반기 2회 연간 최대 10만원 지급으로 상반기와 하반기를 나눠서 지급할 예정입니다.

    ■ 지급방법은 사용하신 교통 카드에 따라 교통 마일리지로 적립해드리는 방식으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청년대중교통비지원 문의

    □ 전화 문의 : 콜센터 1644-9241

    청년대중교통비지원 공식 사이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