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 2023 인기 추천 5가지

    시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롤렉스가 아닐까요. 롤렉스는 2022년 굉장한 인기를 국내에 실감해주었으며 이에 힘입어 2023년 현재도 백화점에서 제일 잘 나가는 브랜드 중 한 곳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3년에 롤렉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추천 5가지를 모아봤으니 아래서 꼭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본문에서는 인기 모델 5가지에 대해 정리되어있으나 신제품 전체를 보시려면 아래 공식 홈페이지 롤렉스 2023년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렉스 2023년 👉 신제품

     

    롤렉스 2023년 인기 모델 - 1908

    가죽 스트랩으로 18캐럿이 전체 테두리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해당 가죽은 악어 소재로 만들어진 시계입니다. 일반 메탈 시계와는 다르게 클래식함의 정숙미를 표출하며, 섬세한 다이얼이 롤렉스의 기술 절정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해당 시계의 가격은 약 2800만 원이며 직경은 39mm이며 수심은 50m까지 가능합니다.

    롤렉스 1908 👉 공식사이트

    롤렉스 2023년 인기모델 사진
    출처 : www.rolex.com

    롤렉스 2023년 인기 모델 - Air King

    하늘로 모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Air King 시계는 독특한 검정색 색상을 지니고 있으며, 비행기 운항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3, 6, 9시의 부분이 큰 글자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해당 시계의 금액은 950만 원 선이며 직경 40mm입니다. 또한 큰 특징 중 하나인 특수 소재 합금으로 제품이 설계되어 다른 시계보다 탁월한 내부식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롤렉스 Air King 👉 공식 홈페이지

    롤렉스 2023년 인기모델 사진
    출처 : www.rolex.com

    롤렉스 2023년 인기 모델 -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고성능 크로노 그래프가 인상적인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시계는 세라믹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시계 특성상 햇빛에 노출되면 부식되거나 색이 바래는 경우가 있지만 본 시계는 외부 내구성에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시계는 1930년대 말에 개발된 외형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으며, 현재 가격은 약 1900만 원 수준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직경은 40mm입니다.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 공식페이지

    롤렉스 2023년 인기모델 사진
    출처 : www.rolex.com

    롤렉스 2023년 인기 모델 - 요트마스터 40

    롤렉스의 대표 시계로 불리는 요트마스터는 항해하는 남자들의 뜨거운 열정을 담은 시계입니다. 항구를 출발하여 부표 간의 항해 시간을 측정하기 위해 배젤에 해당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파란색 계절의 다이얼이 뛰어난 시인성을 가져다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 시계의 가격은 1500만 원이며 직경은 40mm입니다.

    롤렉스 요트마스터 👉 구경가기

    롤렉스 2023년 인기모델 사진
    출처 : www.rolex.com

    롤렉스 2023년 인기 모델 - GMT 마스터2

    검정색과 금색의 조화가 가장 잘 어울리는 시계 GMT 마스터2입니다. 24시간용 시침이 가리키는 베젤 부분은 가독성이 뛰어난 표식이 새겨져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유연하며 우아한 자태를 뽑내는 브레슬릭 케이스 라인이 매력적으로 여겨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시계이기도 합니다. 시계의 판매가는 현재 약 2100만 원이며 직경은 40mm입니다.

    GMT 마스터2 👉 공식홈페이지

    롤렉스 2023년 인기모델 사진
    출처 : www.rolex.com

    롤렉스 시계 가격 성골 인기모델 총정리 👉

    남자 롤렉스 👉 예물 추천 금액대 

     

    남자 예물 시계 추천 오메가 금액대 브랜드

    남자 예물 시계 추천 오메가 금액대 브랜드 예물시계 찾아보시나요? 아무거나 사기에는 안되는 중요한 순간이고. 또한 구체적으로 알아보기엔 너무 많은 시간과 시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이

    devhome.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