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가격 요금제 통신사 할인 정리

    최근 OTT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함에따라 국내에서도 다양한 매체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 티빙 (TVING)은 국내 대표 넘버원 콘텐츠 플랫폼으로 CJ 계열사이기도 한데요. 최근들어 해당 OTT의 많은 구독자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빙에 대해 알아보면서,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 무료 3개월 이용할 수 있는 링크를 소개드리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TVING 무료 3개월 👉 이동

    티빙 소개

    티빙은 2020년에 10월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구독 기반 OTT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현재는 CJ ENM의 계열사에 속해있습니다.

     

    해당 기업의 본사는 서울시 마포구에 있으며 직원 수는 51~200명, 연봉 정보는 4300만원~1억2000만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OTT 플랫폼으로 성장하기까지 다양한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최근 국내 K콘텐츠의 양질 수급이 이루어지면서 다양한 폭넓고 재밌는 영상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티빙 요금제

    티빙 요금제는 크게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세 가지로 나뉘며 각각 결제 방식과 제공되는 옵션들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특히 2022년 3월 이전까지는 앱결제와 PC결제 금액이 같았지만, 인앱결제 서비스 금액이 추가되면서 앱으로 결제하는 것에 대해 다소 비싸진 가격이 부과되었습니다. 이는 티빙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며 다른 OTT 서비스도 동일하게 적용된 사안입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PC 결제 7,900원 10,900원 13,900원
    앱스토어/구글플레이 9,000원 12,500원 16,000원
    스마트 TV X O O
    해상도 720p 1080p
    1080p + 4K(일부)
    멀티 프로필 및
    동시 접속 가능 수
    1 2 4

    티빙 ANDROID TV, APPLE TV

    티빙은 애플과 안드로이드 TV를 지원하며 해당 공급방식에서는 4K UHD화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4K UHD란?

    4K UHD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초고화질 TV를 가리키며, 현존하는 차세대 고화질 해상도 중 최고로 꼽히기도 합니다.

    티빙 할인

    티빙을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서비스 혜택들을 함께 이용하시거나 특별 이벤트를 잘 참고하셔야하는데요. 과거부터 티빙은 특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이점이 있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네이버 플러스도 1개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저라면 네이버 플러스를 구독하여 티빙을 함께 이용하는 방법도 고려해볼 것 같네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 티빙 무료 혜택

    또한 티빙을 연간 구독하시면 3개월이 무료라는 혜택을 덩달아 얻으실 수 있습니다. OTT 경우에는 다양한 오리지널 컨텐츠와 시기에 따른 인기 콘텐츠가 지속 방영되니 다양하게 구독권을 끊어 놓으시는 것이 유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3개월 무료권은 최상단에 안내사항을 기재했으니 참고하시되, 어떤 플랜으로 연간 구독으로 진행하실지 계획적이고 현명하게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빙 사진
    출처 : 티빙

     

    티빙 통신사 할인

    LG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통신 요금을 내면서 티빙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금제가 마련되어 있으며, 현재 납부하고 계신 요금제에 특이 장점이 없으시다면 이참에 갈아타시는 것도 고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LG 유플러스 👉 티빙 요금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