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제품 뉴 맥그리들 가격 할인 칼로리 총정리

    맥도날드에서 맥그리들 제품이 새로 출시되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해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었지만 이제는 국내에서도 쉽게 주문하고 식사하실 수 있게되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맥도날드 신메뉴 맥그리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바쁘신 분들을 위해 바로 주문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하단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NEW 맥그리들 👉 주문하기

    맥그리들 포스팅 사진

    맥그리들 소개

    해외에서만 판매되던 맥그리들은 이제 국내에서도 새롭게 단장하여 출시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한 층 더 달구었는데요. 기존 맥도날드의 고유 맛과 풍미와는 다소 다른 단짠이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에 아주 특별했습니다.

     

    맥그리들이라는 뜻은 맥도날드의 '맥'과 '그리들(Griddlecake)'의 합성어이며 그리들은 참고로 팬에 구운 케이크라는 어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주 재료는 베이컨과 소시지이며 아래서 이에 대한 각각 메뉴를 자세하게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그리들 사진
    출처 : www.mcdelivery.co.k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은 베이컨이 주재료로 쓰였으며, 국내산 1+ 등급을 받은 계란이 첨가됩니다. 또한 부드러운 메이플 시럽이 단짠의 조화를 이루며 맛을 극대화시키는데요. 해당 제품의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가격은 4,900원이며 세트(해시브라운+음료)가 포함된 가격은 6,700원입니다. 참고로 단품에 대한 칼로리는 391Kcal이며, 세트는 562Kcal입니다.

    • 영양 성분 :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난류,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해쉬 브라운 (대두) / 돼지고기(베이컨) : 외국산(아일랜드, 스페인, 캐나다)

    맥그리들 사진
    출처 : www.mcdelivery.co.k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 주문하기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다음으로 소개드리는 제품은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입니다. 해당 제품은 소시지가 주재료이며, 국내산 1+ 등급을 받은 계란이 첨가됩니다. 또한 부드러운 메이플 시럽이 단짠의 조화를 이루며 맛을 극대화시키는데요.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가격은 5,200원이며 세트(해시브라운+음료)가 포함된 가격은 7,000원입니다. 참고로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단품에 대한 칼로리는 527Kcal이며, 세트는 698Kcal입니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은 베이컨 메뉴보다 좀 더 칼로리가 나가며, 가격이 다소 비싸므로 이를 참고하여 주문에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 영양 성분 :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난류,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해쉬 브라운 (대두) / 포크소세지패티 : 미국산

    맥그리들 사진
    출처 : www.mcdelivery.co.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