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4 새버전 기능 사용방법 총정리

    chatGPT4 새버전

    OpenAI에서 새롭게 공개한 chatGPT는 세상을 널리 이롭게하여 오늘날 가장큰 화두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오늘 이전 버전보다도 업그레이되고 진화한 GPT4 버전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GPT4는 OpenAI의 가장 진보된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하고 유용한 응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인간이 사고하는 것보다 더 큰 폭넓은 일반 지식과 문제 해결 능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다 자세히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hatGPT4 기능

    chatGPT4 창의력

    GPT4는 그 어느 때보다 창의적이고 협력적입니다. 노래 작곡, 시나리오 작성 또는 사용자의 작문 스타일 학습과 같은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작문 작업에서 사용자와 함께 생성, 편집 및 반복할 수 있습니다.

     

    □ 질문 : 입력 문자를 반복하지 않고 A부터 Z까지 알파벳의 다음 문자로 각 단어가 시작되어야 하는 문장으로 신데렐라의 줄거리를 설명해봐

    ■ chatGPT4 답변 : 산출 열심히 사는 아름다운 신데렐라가 마침내 행복을 얻습니다. 영감을 주는 질투심 많은 친족, 사랑은 마법처럼 부유한 왕자를 양육합니다. 조용히 구조하고, 슬리퍼가 승리하고, 매우 놀랍게 결합하고, xenial 젊음을 열성적으로 통합합니다

    chatGPT4 이미지 처리

    GPT4는 이미지를 입력으로 받아들이고 캡션, 분류 및 분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질문 : 이 사진으로 무엇을 만들 수 있을지 알려줘

    출처 : OpenAI

    ■ chatGPT4 답변 : 이 재료로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 팬케이크 또는 와플 - 크레페 - 프렌치 토스트 - 오믈렛 또는 프리타타 - 키시 - 커스터드 또는 푸딩 - 케이크 또는 컵케이크 - 머핀 또는 빵 - 쿠키 또는 비스킷 이것들은 몇 가지 예에 불과하지만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chatGPT4 긴 문장 해석

    GPT4는 25,000단어 이상의 텍스트를 처리할 수 있어 긴 형식의 콘텐츠 생성, 확장된 대화, 문서 검색 및 분석과 같은 사용 사례를 허용합니다.

     

    □ 질문 : [텍스트 출처: https://en.wikipedia.org/wiki/Rihanna] 그녀의 슈퍼볼 공연과 무엇이 특별했는지 설명해봐.

    ■ chatGPT4 답변 : 리한나의 슈퍼볼 LVII 하프타임 쇼 공연은 여러 가지 이유로 특별했습니다. 우선, 그것은 5년 만에 그녀의 첫 라이브 공연이었고,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것은 그녀가 처음이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임신 중에 슈퍼볼에서 공연한 최초의 사람이 되어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쇼 자체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인상적인 보컬을 칭찬했습니다. 또한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사상 두 번째로 가장 많이 본 하프타임 쇼가 되었습니다.

     

    chatGPT4 성능

    변호사 시험 및 SAT 그리고 대학원 기록시험(GRE)에서 수준높은 점수를 보여줬으며 앞으로 곧 있으면 만점에 도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chatgpt4 사진
    출처 : OpenAI

    chatGPT4 사용방법

    현재는 대기자 명단 신청을하셔야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간단한 포맷에 이름과 성명 그리고 사용처에 대해 계획서를 제출하시면 추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chatGPT4 API 신청서 사이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