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365 가격 개인용 비즈니스용 소개

    Microsoft 365 소개

    Microsoft 365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구독 기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입니다. 해당 제품 내에는 Word, Excel, PowerPoint 및 Outlook과 같이 사무 업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제품군들이 속해 있는데요.

     

    기존엔 해당 제품들을 직접 설치하셔서 사용하셨다면 Microsoft 365에서는 설치하시지 않고도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구독 계정을 통해 사용자는 정기적인 업데이트 및 새로운 기능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저장소 및 공동 작업 도구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Microsoft 365에서 특히 이번에는 chatGPT(Copilot)를 넣었다고하니 구매를 서두르시는 분들은 꼭 살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Microsoft 365 가격 개인용 - 1인용

    개인용도 중 1인용은 혼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과 계정 공유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1인 계정으로 최대 5개 장치인(윈도우, 맥, 아이폰, 아이패드, 휴대폰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최대 1TB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월 구독요금은 8,900원이며 연간으로 구독시 89,000원입니다.

    microsoft 365 요금 사진
    출처 : www.microsoft.com

    Microsoft 365 가격 개인용 - 가족용도

    개인용도 중 가족용도는 최대 6명까지 사용가능한 가족 전용 계정으로 불립니다. 그리고 1인 계정으로 최대 5개 장치인(윈도우, 맥, 아이폰, 아이패드, 휴대폰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최대 6TB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월 구독요금은 11,900원이며 연간으로 구독시 119,000원입니다.

    microsoft 365 요금 사진2
    출처 : www.microsoft.com

    Microsoft 365 가격 비즈니스용

    비즈니스용도는 회사에서 사용하는 주요 계정으로 종류가 총 네가지 입니다. 작은 회사부터 큰 단위의 회사까지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icrosoft 365 요금 사진3
    출처 : www.microsoft.com

    microsoft 365가격 공식홈페이지 이동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