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장갑 캐시미어 여성 추천 신제품

    질스튜어트 장갑 캐시미어 여성 추천 신제품

    액세서리를 잘 만드는 브랜드, 질스튜어트는 올해도 어김없이 장갑 신제품 라인업을 실시했습니다. 특히 이번 연도에는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질 좋은 소재로 눈여겨볼 만한 제품들이 생겼는데요. 과연 어떤 제품들이 출시되었고, 추천대상에 올랐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질스튜어트 울캐시미어 핑거홀 장갑

    핑커 홀 스타일의 질스튜어트 22FW 신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울 캐시미어 소재로 울은 60%, 캐시미어 5%가 함유된 제품입니다. 여성 전용이며 제조국은 한국 그리고 제조사는 LF입니다. 출시가는 58,000원이지만 할인가로 37,710원으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컬러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
    질스튜어트 장갑사진2
    질스튜어트 장갑사진3
    질스튜어트 장갑사진4
    질스튜어트 장갑사진5
    질스튜어트 장갑사진6
    질스튜어트 장갑사진7

    질스튜어트 로고자수 울캐시미어혼방 반장갑(리뉴얼)

    반잡갑 스타일의 제품으로 울 캐시미어가 혼방으로 내장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성상 온전한 한기를 차단할 수는 없지만 손목에 레이어드하기에는 적합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시즌에 리뉴얼되어 나온 제품으로서 총 4가지 컬러를 갖고 있습니다. 출시가는 38,000원입니다. 상품코드는 JAGV2F250BK입니다.

    질스튜어트 장갑사진8
    질스튜어트 장갑사진9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0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1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2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3

    질스튜어트 라인배색 스마트터치 장갑

    울 캐시미어가 내장된 질스튜어트 제품 중 스마트 터치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스마트 터치란, 제품을 착용한 상태에서 스마트폰 터치가 되는 제품으로 디바이스 사용 시 장갑을 벗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제품은 여성 전용 제품이며 질스튜어트의 빨간 로고가 들어있어서 포인트를 주기도 합니다. 컬러는 베이지, 블랙, 그레이, 핑크, 블루이며 출시가는 34,000원입니다.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4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5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6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7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8

    질스튜어트 장갑사진19
    질스튜어트 장갑사진20
    질스튜어트 장갑사진21

     

    마무리

    오늘은 질스튜어트 장갑 22FW 라인을 살펴보았습니다. 긴 장갑 스타일부터 반장갑 그리고 스마트 터치가 내장된 제품을 골고루 알아보았고, 매해 좋은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는 브랜드이니 더욱 신뢰와 믿음이 갑니다. 또한 국내 대기업인 LF 사에 만드는 제품이다 보니 AS 또한 철저하게 받을 수 있으니 올해 브랜드 장갑 한 번 마련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