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패딩 경량 남성 신제품 추천 TOP3

    디스커버리 경량 패딩 남성 신제품 추천 TOP3

    22FW 시즌에서 어느 패딩이 우수한 제품과 트렌디한 제품으로 인기가 많을까요? 저는 한 가지 브랜드를 꼽으라 한다면 디스커버리 패딩을 눈여겨볼 것입니다. 디스커버리는 패딩에 대한 남다른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서 제품의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 생각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올해 경량 패딩 신제품 라인업과 추천하는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턴 H/B 남성 경량 패딩

    공유 패딩으로도 불리는 프리미엄 라인 에스턴 H/B 경량 패딩입니다. 일반 생활에서 캐쥬얼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운 겨울에 다른 제품과 함께 입으면 더욱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기도 합니다. 유러피안 구스다운이 내장재로 사용되었으며, 울 혼방 니트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출시가는 319,000원입니다. 참고로 색상은 블랙 / 화이트 / 그레이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바이른 튜브 구스다운 남성 경량패딩

    베이직한 제품으로 보이지만 가로 퀼팅 형태가 포인트를 표출하고 있으며, 찬바람을 막아주는 하이넥 형태로 보온성은 뛰어난 제품입니다. 또한 내구성이 좋기로 유명한 YKK 지퍼가 내장되어 있으며, 사이드포켓으로 가벼운 수납이 가능한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일상에서 누구나 남녀노소 입기 좋고 따뜻하므로 노멀 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출시가는 269,000원이며 컬러는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픽시버G 튜브 구스다운 남성 경량패딩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레귤러 핏의 대명사 제품으로 모든 연령대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30D 저데니어 원단으로 우수한 터치감을 느끼게 해주고, 봉제가 필요없는 3D 튜브 원단을 적용하여 털 빠짐이 최소화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제품의 컬러는 총 4가지로 출시가는 169,000원이며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경량 패딩이므로 꼭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디스커버리 경량패딩 남성 사진
    디스커버리 경량패딩 남성 사진
    디스커버리 경량패딩 남성 사진

    디스커버리 경량패딩 남성 사진
    디스커버리 경량패딩 남성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