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패딩 여성 추천 신제품 22FW 시즌

    라코스테 패딩 여성 추천 신제품 22FW 시즌

    카라티, 반팔티 외에 아우터 제품으로도 유명한 라코스테 브랜드에 대해서 신제품 추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라코스테의 아우터 특징은 고급스러운 색감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외에도 제품의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특별이 이번 시즌에는 더욱 새로운 제품들이 라인업을 차지했습니다. 어떤 제품이 있는지 TOP 3를 한 번 구경 가볼까요?

     

    여성 푸퍼 다운 점퍼

    모던한 컬러감을 나타내는 22FW 신제품으로 라코스테만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나일론 소재의 구스 다운 충전재는 보온성을 높이며, 탈부착 가능한 카라의 셰르파가 기능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출시 색상은 브라운과 녹색이며 출시가는 529,000원입니다.

    푸퍼 다운 점퍼 사진

    푸퍼 다운 점퍼1

    라코스테 패커블 숏 후드 자켓

    추운 겨울을 함께 나기에 적합한 패딩 제품으로, 라코스테에서 올해 출시한 경량 패딩의 대표작입니다.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되었기에 제품은 가볍고 기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ESG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후드를 집어넣을 수 있기도 하고, 특히 비비드 한 컬러감이 인상적입니다. 색상은 그린, 레드, 네이비 세 가지이며 출시가는 559,000원입니다.

    크롭 패딩 리버서블 봄버 점퍼

    리버시블 점퍼로 해당 용어의 의미는 점퍼를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라코스테만이 가지는 감각적인 배색 효과로 한 가지 제품으로 두 가지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겉은 다이아 퀼팅 효과로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색상의 조합은 인디핑크와 블랙 제품이 있고, 카키와 네이비 제품이 있습니다. 출시가는 499,000원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라코스테 여성 22FW 시즌 신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경량 패딩부터 재킷 스타일까지 역시 라코스테는 꾸준한 소비자 사랑을 받아온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더욱 좋은 제품을 가진 브랜드를 탐색해 보고, 추천해드릴 만한 제품이 있다면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