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패딩 경량 추천 신제품 TOP 3

    MLB 패딩 경량 추천 신제품 TOP 3

    패딩 하나는 제대로 만드는 MLB 브랜드의 올 시즌 신제품 라인업과 추천 제품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에스파가 모델로 선 만큼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요. 올 시즌을 강타할 트렌디한 제품은 어떤 것이 있으며, 기존 보다 패딩 성능은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을 둘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베이직 미디움로고 U넥 중경량 패딩 뉴욕양키스

    스타일리시한 제품이자 MLB의 대표 패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패딩은 U넥를 두른 형태로써 자연스럽게 스트리트 착장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을 입혔고, 기능성 코팅으로 제품의 내구성이 아주 좋은 편에 속합니다.

    가격은 239,000원이며 색상은 블랙과 크림 색상 두 가지입니다. 사이즈는 XS부터 XXL까지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사이즈의 폭이 넓은 편이지요. 실제 제품 후기로는 뚱뚱한 편인데 살이 빠져 보이는 슬림한 효과를 가져다준다는 후기와, 가볍고 따뜻하다는 평이 다수였습니다.

    평이하지만 실제로 입으면 스트릿 패션을 연출하는 효과가 있으며, MLB가 갖고 있는 고유의 브랜드 컨셉이 잘 부각되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베이직 코듀로이 숏패딩 보스턴 레드삭스

    이번 연도 베스트 컬러감을 내비치는 패딩을 하나 꼽으라 하면 아래 코듀로이 패딩을 선택할 겁니다. 정말로 색감이 이쁘고, 원단과는 찰떡 조합이라 생각하는데요. 코듀로이 원단이 가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볼륨감은 이번 추운 겨울을 지내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밑단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절 기능이 내장되어 있기에 외부 한기를 차단하는 데에도 톡톡히 역할을 다 할 것 같고요. 색상은 총 세 가지로 비교적 튀지 않는, 부드러운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39,000원입니다.

     

    큐브 모노그램 전판 중경량 숏패딩 뉴욕양키스

    에스파 모델이 직접 입고 나선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MLB만의 패딩 기술이 함축되어 있고, 다양한 컬러감을 반영하여 큐브 스타일의 모노그램을 입힌 디자인인데요. 유광 소재를 이용한 안감과, 특별한 워싱 가공을 통해 부드러운 촉감이 극대화되었으며, 신축성 또한 우수한 축에 속한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차가운 겨울 에스파 윈터처럼 입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블루 컬러 외에 다양한 컬러가 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시가는 389,000원입니다.

     

     

     

    MLB 패딩 잘 둘러보셨나요? 마음에 드는 패딩이 없다면 혹은 다른 제품을 좀 더 둘러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구경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