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경량패딩 숏패딩 구스다운 TOP 3

    밀레 경량패딩 숏패딩 구스다운 TOP 3

    프랑스의 대표 아웃도어로 국내에 상륙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는 브랜드 밀레. 밀레는 현재 라푸마에 운영되고 있는데요. 매년 꾸준한 신제품과 기술 개발로 인해 국민들이 자주 찾는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경량 패딩, 중량 패딩, 구스 다운 등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으니, 밀레 브랜드를 눈여겨보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밀레 경량패딩 슬림다운 - MXQSD110

    밀레에서 스테디 셀러로 활약하고 있는 슬림다운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것이 특징인데요.

    초겨울인 지금과 같은 날씨에 입기 적합하고, 밀레 100주년 기념으로 탄생한 제품이기에 더욱 신경쓴 제품으로 느껴지는 것이 특별하다 생각합니다.

     

    가슴과 어깨 라인에 로고가 있고, 그 외에는 퀼팅 스타일의 패딩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욱 잘 살려 평소에도 입기 무난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컬러는 총 세 개가 있고 가격은 99,000원입니다.

    밀레 에크랑 튜브 구스 다운

    전체적으로 튜브 원단을 사용하고, 소매는 솔리드 원단을 사용하여 하나의 제품에 두 가지 기술력이 들어간 하이브리드형의 구스다운입니다. 튜브 소재의 역할로는 다운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어깨부터 소매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슬림 하기에 스포티한 연출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컬러는 세 개가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07,000원입니다.

    뒤쪽 등 부분은 빛을 반사하는 레터링 로고가 있기에 야간에 위험으로부터 몸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밀레 느와 구스 다운

    빵빵한 구스 다운 충전재가 눈에 띄는 패딩으로 보온성이 아주 높은 중량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넓직한 사선 퀼팅으로 심플한 스타일을 자아낼 수 있으며, 양쪽의 사이드 포켓이 사용감을 높여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향균 처리 기능이 의류에 탑재되어 평소 착장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컬러는 라이트 블랙 / 블랙 / 라이트 그레이 총 세 개이며,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밀레 패딩 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점차 추운 날씨로 접어드는 요새 어느 패딩을 사야 할지 모르신다면 지금 보고 계시는 블로그를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패딩에 대한 각종 추천 제품과 신제품에 대해서 꼼꼼하게 작성을 해두었으니, 적잖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