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패딩조끼 여성 김나영 패션 추천

    엄브로 패딩조끼 여성 김나영 패션 추천

    오늘은 김나영 패션으로 소개되어 유명세를 떨친 엄브로 브랜드의 패딩조끼를 소개합니다. 패딩조끼는 한 개 정도는 옷장에 있으면 언제든지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must have item이라고도 인식되어 있는데요. 이번 소개 드리는 제품은 한 벌로 두 개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에 더욱 장점이 많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번 둘러보시고 내게 맞는 색상은 어떤 것인지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엄브로 패딩조끼 - 온앤오프 리버시블 패딩 플리스 베스트

    이번 신상인 엄브로 패딩 조끼 중 대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블랙, 딥 브라운, 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리버시블 제품 이름에 걸맞게 뒤집어 입으면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한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또한 위에서 내릴 수 있는 지퍼와 아래에서 올릴 수 있는 지퍼, 총 2개가 있는 2Way 지퍼로 개개인 특성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일상 등 우수한 활동성을 기반으로 입는 사람을 편안하게 하기도 하고요.

    블랙 색상도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로고와 겉감이 반대되는 색으로 로고의 포인트를 줄 수 있기도 하고, 안에 후드와 곁들여 입으면 보다 멋진 스타일링이 나옵니다.

    소재는 고밀도 나일론 소재와 부드러운 플리스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이는 초겨울까지 아우터로 입기에 적당한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엄브로 패딩조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이즈는 XS부터 2XL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기에 더욱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추운 겨울로 접어드는 시점에서 한 벌 정도 구비하여 일상에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느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