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2023 라인업

    2023 MMA, 역대급 라인업으로 K-POP 팬들의 기대감 UP

    본문:

    2023년 12월 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멜론 뮤직 어워드(MMA)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K-POP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올해 MMA에는 샤이니, 뉴진스, 아이브, 에스파,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엔시티드림, 베이넥스트도어, 스테이씨, 키스오브라이프, 이영지, imase(이마세), 실리카겔 등 총 13팀이 출연했다.

    샤이니, 10년 만에 MMA 무대 컴백

    특히, 샤이니는 2013년 이후 10년 만에 MMA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샤이니는 대표곡인 "루시퍼", "Ring Ding Dong", "Sherlock" 등을 열창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브, 데뷔 1년 만에 MMA 6관왕

    아이브는 데뷔 1년 만에 MMA에서 6관왕을 차지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아이브는 "ELEVEN", "LOVE DIVE" 등 대표곡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에스파, 4관왕 차지하며 '글로벌 슈퍼 그룹' 입지 굳혀

    에스파는 "Next Level", "Savage", "Girls" 등 히트곡으로 4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슈퍼 그룹임을 입증했다. 에스파는 360도 무대를 활용한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인 아티스트들도 빛났다

    올해 MMA에는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베이넥스트도어 등 신인 아티스트들도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제로베이스원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무대로 호평을 받았고, 라이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베이넥스트도어는 밴드 사운드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

    MMA는 올해에도 화려한 무대 연출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360도 무대를 활용한 에스파의 무대와 레이저쇼와 조명 연출이 돋보인 샤이니의 무대는 압도적인 시각적 효과를 선사했다.

    팬들의 열띤 호응

    MMA는 2만여 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팬들은 각 아티스트들의 무대에 열띤 환호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023 MMA는 역대급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 연출로 K-POP 팬들의 기대감을 완벽히 충족시켰다. 올해 MMA를 통해 K-POP의 위상과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후기]

    2023 MMA는 K-POP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자 축제였다. 역대급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 연출로 K-POP의 매력을 다시 한번 전 세계에 알렸다.

    특히, 샤이니의 10년 만의 MMA 무대는 팬들에게 감동과 설렘을 선사했다. 샤이니는 여전한 실력과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브는 데뷔 1년 만에 MMA에서 6관왕을 차지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아이브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K-POP 4세대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에스파는 4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슈퍼 그룹임을 입증했다. 에스파는 독보적인 세계관과 음악으로 K-POP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신인 아티스트들도 빛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베이넥스트도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려 거란 전쟁 스토리  (0) 2023.12.03
    고려 거란 전쟁 최수종  (0) 2023.12.03
    MMA 2023 의미  (0) 2023.12.03
    MMA 2023 수상  (0) 2023.12.03
    패딩 냄새, 이렇게 제거하세요!  (0) 2023.11.2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