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원두 사이즈 샷 2023

    투썸플레이스 커피

    국내 CJ그룹에서 만들어 스타벅스에 버금가는 커피 브랜드를 론칭했으나 홍콩계 쪽에 매각후 현재는 미국 기업에 완전히 인수되어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투썸은 커피 맛도 유명하지만 타 카페에 비해 디저트 특히 케익류가 더욱 인기를 사고 있어 많은 여성분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시간에는 투썸플레이스에서 커피 구매시 참고하면 좋은 원두, 사이즈, 샷 정보에 대해서 담았으니 꼭 기본 옵션으로 주문하지마시고 원하는 옵션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일반적으로 커피의 맛은 원두의 종류, 로스트 정도, 추출 방식, 첨가물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투썸의 커피는 대중적으로 밸런스 있는 풍미와 개인의 기호에 맞게 여러 원두 옵션을 제공하는 일반적이지만 특별한 프렌차이즈로 소개할 수 있습니다.

     

    원두 타입별 최적의 공법으로 추출한 커피에 대해 아래에서 이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원두

    원두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디카페인 원두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각 원두마다 투썸만의 고유한 비법으로 섬세하게 로스팅한 풍미가 담겨 있으며 최상의 에스프레소 기술로 커피를 완성시킵니다.

    출처 : twosome.co.kr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

    해당 프렌차이즈점의 아메리카노 사이즈 즉 음료 사이즈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레귤러, 라지, 맥스이며 기본으로 주문시 레귤러가 기본 설정입니다.

    △ 레귤러 R
    라지 L
    맥스 M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샷

    커피 음료에는 기본으로 2개의 샷이 들어가며 이후 사이즈별 라지 사이즈는 3샷 그리고 맥스 사이즈는 4샷이 들어갑니다. 더 많은 카페인이 필요할 때 그리고 더 깊은 풍미를 느끼기 위해서는 큰 사이즈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투썸플레이스 다른 추천 커피

    일반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셔봤다면 다른 종류의 에스프레소를 추천합니다. 바로 첫째로는 롱블랙인데요.

     

    롱블랙이란 에스프레소 추출 시 시간을 짧게 설정하여 추출한 방식으로 내린 커피로 에스프레소보다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롱블랙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최초 시작한 커피 문화 중 하나입니다.

    출처 : twosome.co.kr

    그 다음은 스페니쉬 연유 라떼입니다. 유럽의 감성을 담은 라떼로 스페인의 목동들이 즐겨 마시는 커피를 현대화로 재탄생 시킨 것으로 유명합니다.

    출처 : twosome.co.kr

    그 외 다른 식음료 인기 포스팅 TOP 3

    오쏘몰 전설의 비타민 성분 및 독일 회사 총정리

     

    오쏘몰 전설의 비타민 성분 및 독일 회사 총정리

    오쏘몰 전설의 비타민 성분 및 독일 회사 총정리 요즘 20대부터 60대까지 건강관리를 위해 꾸준히 챙겨 먹고 있는 영양제가 바로 오쏘몰 비타민입니다.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만큼 가

    foodie.devhome.kr

    60계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리뷰 및 총정리

     

    60계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리뷰 및 총정리

    60계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리뷰 및 총정리 60계 치킨의 원래 상호인 (주) 장스 푸드에서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치킨집입니다. 전국 각지에 가맹점 및 직영점 을 두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초 24시

    foodie.devhome.kr

    KFC 치킨나이트 1+1 행사 및 브랜드 유래

     

    KFC 치킨나이트 1+1 행사 및 브랜드 유래

    KFC 치킨나이트 1+1 행사 및 브랜드 유래 KFC 치킨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엄청난 유명세와 그 연혁이 남다른 브랜드입니다. 가히 세계 최고의 브랜드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혹시 KFC 치킨

    foodie.devhome.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