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구름가방 퀼티드 백 색상 가격 총정리

    코스 구름가방

    인간 샤넬이라고 불리는 블랙핑크 제니가 들고다녀서 화제를 일으킨 가방이죠. 코스 COS 브랜드의 퀼티드 숄더 미니백입니다. 해당 가방은 제니가 인스타그램에 착용샷을 올리고 이후 폭발적인 문의 및 인기 신드롬을 일으켰는데요.

     

    데일리로 매기에 적당하고 꾸민듯 꾸미지않은 꾸안꾸룩의 대명사에 적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캐주얼에 COS라는 브랜드가 가져다 주는 이미지일까요 실용성까지 갖춘 가방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꼭 읽어보세요.

    코스 구름가방 색상

    색상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BLUE 색상입니다. 시원한 컬러감을 가져다 줄 뿐만아니라 파란 하늘을 연상케하기도 합니다.

     

    해당 가방이 구름가방으로 불리는 이유에는 정말 딱 들어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코스 퀼팅 가방 블루 사진
    출처 : 구글

    아래 가방은 오프 화이트 색상으로 제니가 들고다닌 가방 색상과 일치합니다. 올오버 퀼팅 디자인으로 지퍼 잠금 처리도 되며 모든 옷과 착장에 어울리지 않을 수가 없는 제품이죠.

    코스 퀼팅 가방 화이트 사진
    출처 : 구글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색상은 블랙입니다. 진한 농도의 색상을 띄며 주로 어두운 계열의 스타일을 뽐내고 싶으시거나 유행을 타지 않는 분들이 주로 선택하는 색상이기도 한데요.

     

    제니라는 연예인을 시작으로 인기가 급상승한 가방 모델이기에 금방 인기가 사그러 들 수 있기에 해당 색상을 고르시는 것도 아주 현명한 선택이지 않을까 합니다.

    코스 퀼팅 가방 블랙 사진
    출처 : 구글

    코스 구름가방 사이즈

    해당 구름 가방 사이즈는 모델마다 약간씩 상이한데요. 대개 40 x 39 x 22cm 가로 높이 폭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스 구름가방 가격

    아쉽게도 현재 코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모두 품절이고 판매가 되지 않기에 LOTTE ON, 트렌비, 머스트잇 등 준명품~명품을 취급하는 플랫폼 혹은 개인간에 거래가 가능한 번개장터, 당근마켓에서 미개봉/미사용 제품을 구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