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현실적인 부업 투잡 추천 2023

    최근에는 물가가 급등하면서 생활고를 겪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면서 월급으로 생계 유지가 쉽지 않기에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업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부업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대부분 직장인들이 잘 모르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떤 부업이 나에게 적합한지 소개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정리했으니 꼭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직장인 현실적인 부업 투잡 추천 2023

    직장인 부업시 체크리스트

    부업을 선택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제일 1순위의 체크리스트입니다.

    첫째, 내가 잘할 수 있는 일인가요

    둘째, 내가 좋아하는 일인가요

    셋째, 수익성이 있는 일인가요

    넷째,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일인가요

    검토하신 결과 위에 네 가지중 몇 개나 해당되시나요? 아래서 구체적으로 이어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드잡 타이틀 사진

    직장인 부업 블로그

    블로그는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또한 사람들을 위한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받고 달아주기

    이것은 블로그로 돈을 버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아주아주 쉬운 방법이기도 하지요. 블로거는 구글 애드센스, 애드핏과 같은 광고 서비스에 가입(가입은 무료입니다.)하여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거나 보기당 광고주로부터 지불을 받습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사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로 인해 발생하는 수수료를 받는 방법입니다. 블로거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홍보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블로그에 제휴사 링크를 게재하고 독자가 링크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습니다.

     

    제품 판매

    블로그로 돈을 버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블로거는 자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블로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자책, 온라인 과정 또는 기타 디지털 제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부

    커피 한잔과 같은 버튼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블로거는 블로그에 기부 버튼을 추가하여 독자가 기부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선 단체 또는 블로그 유지 관리와 같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부업들

    1. 쿠팡 플렉스, 배민 커넥트

    - 쿠팡 플렉스: 자차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입니다. 쿠팡에서 배송할 물건을 받아 집이나 회사 등 지정된 장소로 배송하는 일을 합니다.

    - 배민 커넥트: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할 음식을 받아 고객에게 배달하는 일을 합니다. 이 두 가지 부업은 모두 시간과 노력에 따라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자격증이나 경험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쿠팡 파트너스

    -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쿠팡의 상품 링크를 게재하면, 해당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시간과 노력에 따라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비용 없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물류센터 알바

    - 물류센터 알바: 물류센터 알바는 물류센터에서 물건을 옮기거나 포장하는 일을 하는 부업입니다. 물류센터 알바는 체력 소모가 많지만, 시간당 임금이 높은 편입니다.

     

    4.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은 많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블로그, 유튜브, 쇼핑몰 운영 등이 있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적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재능과 관심사를 살려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