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4 아키라 여배우 딸 프로필 인스타

    최근 개봉한 영화 존윅4 아키라는 노련한 연기력과 전투력을 탑재한 배우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일본 사무라이 배경으로한 딸의 역할을 도맡아 수많은 악당을 물리치고 도검으로 전투를 벌이는 씬이 인상적입니다. 아키라는 실제 영화배우는 아니고 특이한 직업과 이력을 지니고 있어 한 번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존윅4 아키라

    존윅4에 아키라 역으로 출연한 배우의 본명은 리나 사와야마로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일본명은 リナ サワヤマ이며, 현재 직업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모델을 주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동안 오랜 시간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지만, 주로 영국과 미국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장르는 팝과 락을 주로 다룬다고 합니다.

    아키라 사진
    출처 : 구글

    존윅4 아키라 학력

    학력은 케임브리지 대학교 모들린 컬리지의 학사 출신으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중 하나로 여겨지는 곳을 졸업했습니다. 모들린 컬리지는 1873년에 창립된 대학교이며 세계적으로 명망있는 유명한 교수진을 보유하고 특출난 졸업생을 배출하여 엘리트 구성의 학교로 여겨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키라 사진
    출처 : 구글

    존윅4 아키라SNS

    아키라는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그 중 인스타그램과 틱톡을 정말 많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게시글과 활동 내역을 보면 SNS에 진심이라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특히 틱톡에서 영화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그녀의 끼와 매력을 마음껏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키라 틱톡 👉 쇼츠 보러가기

    아키라 인스타그램 👉 이동하기

    아키라 사진
    출처 : 구글

    존윅4 아키라 음반

    현재 그녀는 일본 국적이지만 영국의 영주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린 유년기를 영국에서 지내고 자라면서 학위까지 취득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후 대학 재학을 병행하면서 음악과 모델 쪽 일을 맡기로 결정했다고 하며, 이후 앨리스가 있던 힙합 크루 레이지 라이언에 들어가서 오늘 날까지 음악 활동을 꾸준히 벌인 것이기도 합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그녀의 전세계 콘서트와 관련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진행하는 지 여부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존윅4에서 인상적이지만 그녀의 활동과 프로필을 보니 더욱 더 놀라움을 감출 수 없는 아키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존윅4 여배우 👉 인스타그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