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IT쇼 2023 무료입장 일정 등록방법 총정리

    국내에서 가장 큰 IT 축제 중 하나인 월드 IT쇼가 올해도 어김없이 개최합니다. 2009년 부터 시작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해당 행사는 더욱 큰 행사로 자리 잡았으며 최신 트렌드도 반영하기에 IT 관심 있는 분들은 반드시 참여하셔야하는데요. 현재 무료입장을 받고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여기서 신청하시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서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월드 IT쇼 2023 👉 무료입장

    월드 IT쇼 소개

    전세계 최신 IT 동향과 혁신을 일으키는 기술 개발을 가진 회사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업계 유명한 연사자들이 나와 소개하고 함께 즐기는 월드 IT쇼는 이제는 국내에서 없어서는 안될 행사 중 하나입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할 만큼 믿음직한 국가 행사로 자리잡았으며, 각종 주관과 후원들의 스폰서 또한 가득찬 행사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는 특히 해외 바이어 초청 지원 및 국내외 10만 명 이상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각종 우수기업 시상 및 포상을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일반 관람객 혹은 기업가 대표로 참석하시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와 상세 일정을 아래서 이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드 IT쇼 행사 사진
    출처 : 월드 IT쇼

    월드 IT쇼 일정

    올해 2023년 월드 IT쇼 일정은 3일간 진행되며 23년 4월 19일 수요일부터 23년 4월 21일 금요일까지 평일에 진행됩니다. 또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되므로 일과 중에 꼭 참여하셔야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참고로 입장 마감이 오후 16시이므로 적어도 30분 전에는 입장하실 수 있도록 미리 계획하셔야하는 점 참고바랍니다.

     

    장소는 코엑스이며 근처 잠실역 혹은 강남역에서 버스타고 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월드 IT쇼 등록방법

    일반 참가자로 등록하시려면 현장 등록 기준 10,000원입니다. 이는 한 명 당 부과되는 금액이며, 참고로 본 행사에 무료로 참가하시려면 4뤌 18일까지 무료 사전 등록을 신청하시어 입장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 매해 무료 입장으로 관람객들이 행사에 참관하므로 이왕 방문하려면 사전 등록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2023 월드 IT쇼 무료 등록 👉 이동하기

    월드 IT쇼 단체 관람

    단체 관람은 20명 이상 그룹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사전에 월드 IT쇼 사무국에 기한을 준수하여 신청서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가이드라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단체관람은 20명 이상 단체 관람일 경우 신청 가능
    • 단체사전등록은 아래의 [단체관람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사무국(worlditshow@coex.co.kr)으로 마감 기한내 신청
    • 관람 신청날짜에 방문하시어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사전등록대에 방문하여 단체명을 말씀
    • 코로나19 정부방역지침을 고려하여 상황에 따라 단체관람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등록으로 신청

    단체 관람 신청서 👉 가이드라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