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무상수리 확대 고장 최신 정리 2022년

    아이폰12 무상수리 고장 최신 정리 2022년

     

    Apple(애플)의 대표 야심작 아이폰 12는 2020년 10월 13일에 세상에 나왔습니다. 프로세서부터 배터리까지 당시에는 화제의 아이폰 스펙을 갖고 출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아이폰 12에 대한 무상수리기간이 확대되어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사진-아이폰사진
    출처 : 한국경제

     

    무상수리 프로그램 정보 소식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문제로 인해 무상수리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했습니다.
    - 대상 기기 :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 미제공 대상 기기 :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맥스

     

    수리 및 서비스 정보

    아이폰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방문예약하기 Apple에 문의하기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Apple Store에 예약합니다. Apple 지원 상담사에게 궁금한 사항을 문의합니다.

     

    아이폰 수리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

    배터리 서비스 디스플레이 수리
    유상으로 iPhone 배터리를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수명이 다한 배터리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AppleCare+가 있고 제품의 배터리가 원래 배터리 용량의 80% 미만으로 충전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 없이 제품의 배터리를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상으로 금이 간 디스플레이를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발적인 손상은 Apple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디스플레이 수리 및 후면 유리 수리(특정 모델의 경우)는 AppleCare+의 취급 도중 발생한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 대상입니다.

    사진-아이폰사진
    출처 : Apple 공식사이트

    수리 비용

    사운드 문제 AppleCare+
    아이폰12/아이폰12프로를 사용하는 유저 대상으로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문제점에 대한 비용은 무료 입니다. 공인서비스센터 또는 애플스토어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Apple의 제품의 진단 및 부품의 수급 문제 등이 고려되어야 하므로 해당 업체에 유선으로 문의하여 확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AppleCare+가 적용되는 서비스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업체에 상관없이 건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아이폰12/아이폰12프로를 사용하는 유저 중 사운드(소리)에 조금이라도 이상 증상을 느낀 분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업체에 내방하시어 무상수리 서비스를 꼭 받으셔서 보다 좋은 제품으로 탈바꿈되시길 바랍니다. 또한 사전에 방문하기 전 유선으로 해당 업체에 전화하여 서비스 지원 가능범위와 업체 이용시간을 꼭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2022년 8월 기준의 아이폰 공식 사이트를 참고한 글입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댓글 주시면 바로잡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