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영업시간 이용시간 최신 정리 2022년

    신한은행 영업시간 이용시간 최신 정리 2022년

     

    대한민국 은행인 신한은행은 신한 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수신, 여신 등 다양한 업무를 국민을 위해 제공합니다. 특히 요새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각종 가계, 사업 용무를 위해 은행에 방문해야하는 일이 잦은데요. 신한은행에 내방할 계획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바라겠습니다.

    사진-신한은행로고
    출처 : 한국금융신문

     

    영업시간

    신한은행은 일반적으로 오전 9시에 시작하여 오후 4시에 마감을 합니다. 이후 내방하는 고객들은 은행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최근에는 코로나 확산방지로 인해 단축운영을 9:30~15:30으로 하는 경우가 있으니, 내방전 영업점에 대한 정보를 미리 찾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국내 영업지점 찾기

    신한은행 국내 영업점 안내는 아래 사이트에서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 공식 사이트 : https://www.shinhan.com/webzine/index.jsp?w2xPath=/hpe/bank_introduce/BI07/internal01_type01.xml 

     

    웹진 | 신한은행

     

    www.shinhan.com

    탄력점포 운영 영업시간

    타사 은행과 동일하게 신한은행도 직장인, 바쁜 국민을 위해 오후 늦게까지 영업을 진행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려 일반 영업점보다 4시간이 연장된 형태인데요. 이러한 국민 편의를 도모하는 탄력점포 영업점이 앞으로도 더욱 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신한은행 탄력점포는 검색을 통해 비교적 쉽게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공식사이트 : https://portal.kfb.or.kr/consumer/freebranch_search.php?Branch_Type=A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금융상품정보,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금융서비스정보, 소비자정보, 금융교육, 보이스피싱정보

    portal.kfb.or.kr

     

    신한은행을 방문하고자 하시는 목적과 그에 맞는 영업시간을 잘 확인하셔서 발걸음을 돌리는 경우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신한은행마다 처리 가능한 업무의 형태가 다를 수 있으니 미리 꼭 확인하도록 당부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2022년 8월 기준의 신한은행 공식 사이트를 참고한 글입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댓글 주시면 바로잡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