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북3 프로, 울트라 소개 및 가격 총정리

    갤럭시북3

    삼성전자에서 야심차에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북3 울트라와 갤럭시북 3프로 시리즈를 오는 2일 세상에 오픈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북(Samsung Galaxy Book)이란 삼성에서 생산하는 2-in-1 노트북 형태로 가볍고 앞으로 새로운 노트북의 지평선을 여는 주력 모델로 인지하시면 됩니다.

     

    해당 노트북은 다양한 프로세서 옵션, 디스플레이 크기, 저장 용량 등 다양한 크기와 사양이 제공되는데요. 특히 갤럭시 북은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의 다용도 기기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으며 어린이부터 성인 그리고 전문직을 갖춘 디자이너 등 범용성이 높은 제품군에 속합니다.

    갤럭시북3 사진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북3 사진입니다. 고사양 부품이 들어간 것이 보이시나요? 안보일만큼 정말 얇은 16.5mm 두께와 1.79kg 가벼운 무게로 사용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디자인도 역시 비스포크를 만들어 낸 삼성전자인 만큼 색상도 잘 뽑혔다 생각합니다.

    출처 : 삼성전자
    출처 : 삼성전자

    갤럭시북3 성능

    갤럭시북3 울트라, 프로360, 프로14, 프로16에 대한 성능표입니다. 각 제품군별 성능 비교를 하셔서 목적에 맞는 제품인 지를 먼저 따져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크기, 무게, 디스플레이, 배터리 지속시간 등)

    출처 : 삼성전자

    출처 : 삼성전자

    갤럭시북3 가격

    11번가에서 갤럭시북 NT940XFT-A51A 모델에 한해 현재 엄청난 혜택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해당 판매처는 삼성전자의 공식파트너로 정품을 믿고 판매하는 곳 입니다. 링크는 11번가에 들어가셔서 NT940XFT-A51A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출처 : 11번가

    쌤소나이트 백팩 대학생 노트북 추천 TOP 3

     

    인케이스 노트북 가방 대학생 백팩 인기 TOP 3

    인케이스 브랜드 소개 국내 인케이스 가방 브랜드에 대한 소개입니다.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 가장 심플하고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생산하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애플 기기 액세서리 전문

    devhome.kr

    인케이스 노트북 가방 대학생 백팩 인기 TOP 3

     

    쌤소나이트 백팩 대학생 노트북 추천 TOP 3

    쌤소나이트 브랜드 곧 있으면 신학기가 시작되고 일상 생활 속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중 특히 가방을 구매하게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또는 주변 지인 선물들 포함해서요. 적당한 크기의 가방

    devhome.kr

    갤럭시북3 판매 일정

    갤럭시북 국내 판매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2월 14일 갤럭시북3 울트라 국내 사전 판매
    • 2월 22일 공식 출시일

    갤럭시북3 공식 뉴스 삼성전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