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 카카오톡 사용방법 총정리

    chatGPT 소개

    ChatGPT는 OpenAI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서비스로 원하는 대답과 질문 그리고 해결책을 제시해줍니다. 엄청나게 큰 데이터를 빅데이터라하며 이번 chatGPT에서도 다량의 텍스트 데이터에 대해 학습되어 인간과 유사한 언어를 이해할 수 있게된 것인데요.

     

    이러한 것은 작은 단위의 회사에서 이루기에는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으므로 꾸준한 기술 개발과 상용화의 산물이기도합니다. 우리의 삶을 널리 그리고 이롭게 만드는 chatGPT를 카카오톡에서도 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Upstage라는 회사에서 이 기술을 카카오톡에 접목시켰는데, 무료이니 한 번 꼭 써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해당 회사는 네이버의 AI의 대표를 맡았던 김성훈 CEO가 따로 차린 회사입니다. 방금 소개드린 서비스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하게 다루니 꼭 확인해 보세요. 무료이고 간편합니다.

    chatGPT 카카오톡 사용방법

    Upstage 회사에서 만든 서비스는 바로 AskUp(아숙업)이라는 것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라는 뜻을 갖고 있기도한데요. 업스테이지가 챗GPT와 자사의 OCR(광학문자인식기술) 기술을 더해 카카오톡에 론칭한 서비스입니다.

     

    ChatGPT 카카오톡 서비스 이용하기 (AskUp) 친구추가하시면됩니다. 주소는 아래에 기재합니다.

    https://pf.kakao.com/_BhxkWxj

    chatGPT 카카오톡 예시

    기본편

    친구추가를하시면 이제 원하는 질문을 물어보시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바로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본적인 질문부터 정말 폭넓은 질문을 할 수 있으며, 고급수준의 문장까지 전부 이해하고 답변을해줍니다. 정말 신기하시죠.

    출처 : AskUp 카카오톡

    육아편

    육아를 하고계시다면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실제 필요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AskUp 카카오톡

    운동편

    운동 관련해서는 다양한 질문을 수행할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예시 질문을 소개합니다.

    1.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운동은 무엇입니까?

    2. 일주일에 며칠 근력 운동을 해야 하며 어떤 근육 그룹에 집중해야 합니까?

    3. 운동 전후에 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트레칭 운동은 무엇입니까?

    4. 부상이나 신체적 제한을 수용하기 위해 운동 루틴을 어떻게 수정할 수 있습니까?

    5. 체중 감량에 가장 좋은 운동 유형은 무엇이며 얼마나 자주 해야 합니까?

    출처 : AskUp 카카오톡

    이 밖에 정말 세상 모든 내용과 본인이 궁금해 하시는 분야에 대해 질문을 자유롭게해 보세요. 정말 똑똑하게 답변을 잘 해줍니다.

    chatGPT 카카오톡 AskUp 특이사항

    1. AskUp은 2021년 10월 이전 데이터로 학습된 Open AI의 모델로 실시간성이 없습니다.
    2. OpenAI가 제공하는 답변이 부정확하거나 부적절할수 있습니다.
    3. 이미지에서 글씨를 읽을수 있습니다. (1000자 이하)
    4. 하루 100회의 무료 크레딧을 이용자 분들에게 제공합니다.
    5. AskUp 서비스나 정책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kUp 공식 가이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식 가이드 사이트)

     

    AskUp을 만든 회사에 대한 복지 및 연봉 소개 사이트

    UpStage 회사 소개 구경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