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파르테논 복지 연봉 채용 총정리

    EY파르테논 소개

    파르테논 그룹은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기업 및 조직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전략 컨설팅 회사인데요. 본 회사는 컨설팅 기업인 EY가 2014년 미국 Top-tier 전략 컨설팅 펌 Parthenon Group을 인수합병하여 출범한 컨설팅 전문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EY 파르테논은 전략 개발, 인수 합병, 성과 개선, 시장 조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의료, 금융 서비스, 소비자 제품, 에너지 및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 회사에는 업무에 다양한 기술과 전문성을 제공하는 숙련된 컨설턴트 팀과 인재들이 포진해 있으며, 해당 회사의 클라이언트가 성장 기회를 찾고, 광범위한 비즈니스 과제를 탐색하며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한 여러 성과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4년 파르테논은 세계 최대의 전문 서비스 회사 중 하나인 EY(Ernst & Young)에 인수되었습니다. 현재 파르테논은 파르테논의 전략적 컨설팅 전문성과 EY의 글로벌 영향력 및 리소스를 결합한 EY-파르테논의 일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내 EY한영회계법인 본사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여의공원로 111 2층~8층'입니다.

    베인앤컴퍼니 회사 소개 및 복지 연봉 총정리

    EY파르테논 복지

    첫째, 건강 및 웰빙 혜택: EY-Parthenon은 의료, 치과 및 안과 보험을 포함한 포괄적인 건강 및 웰빙 혜택은 물론 웰빙 프로그램 및 리소스 이용을 제공합니다.

     

    둘째, 퇴직 혜택: 회사는 직원들이 미래를 계획할 수 있도록 401(k) 계획, 연금 계획 및 기타 저축 및 투자 계획과 같은 다양한 퇴직 혜택을 제공합니다.

     

    셋째, 일과 삶의 균형 프로그램: EY-Parthenon은 일과 삶의 균형을 장려하고 유연한 근무 방식, 재택근무, 넉넉한 휴가와 같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직원들이 일과 개인 생활 사이의 건강한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넷째, 직원 지원 프로그램: 회사는 직원이 상담, 재정 계획 및 법률 지원과 같은 개인 및 업무 관련 문제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직원 지원 프로그램(EAP)을 제공합니다.

    다섯째, 다양성 및 포용성 이니셔티브: EY-Parthenon은 직장 내 다양성과 포용성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소외 계층의 경력 개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EY한영 재무재표

    ey한영 재무재표
    출처 : 사람인

    EY파르테논 연봉

    전반적으로 컨설턴트 회사들은 최고의 인재를 모으기 위해 업계 최고의 성과급과 연봉을 제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EY-파르테논 또한 업계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경쟁력 있는 보상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EY-Parthenon 직원의 평균 급여는 직위, 위치 및 경험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급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인 Glassdoor에 따르면 EY-Parthenon 직원의 급여는 연간 약 $70,000에서 $200,000 이상입니다. 한화로 최대 2억 5천만 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네요.

     

    예를 들어 특정 직무인 Associate Consultant의 평균 급여는 연간 약 $90,000인 반면 파트너의 평균 급여는 연간 $400,000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급여는 맡은 프로젝트 및 성과 그리고 시기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Y파르테논 채용

    채용은 크게 경력채용과 신입채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경력채용 공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areers.ey.com/ey?locale=ko_KR

    신입채용 공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eyglobal.yello.co/job_boards/c1riT--B2O-KySgYWsZO1Q?locale=ko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