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파킹통장 금리 단기예금 추천

    파킹통장이란

    파킹통장이란 잠시 주차하듯이 내 돈을 맡겨놓는 다는 의미로 짧은 기간 돈을 넣어두고 언제든지 찾을 수 있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고객 입장에서 언제든지 마음 편하게 돈을 넣고 뺄 수 있기에 조건을 유리한 쪽 즉 금리가 높은 곳을 가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토스뱅크

    토스는 토스뱅크 통장이 있습니다. 해당 금리가 내려감에따라 변경된 금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이자 지급방식은 매일 지급입니다.

     

    ■ 금액구간 5천만원 이하는 금리 연 2.2%

    □ 금액구간 5천만원 초과는 3.8%

    토스뱅크 통장 자세히 보러가기

    케이뱅크

    케이뱅크 플러스 박스 상품은 파킹통장으로 유명하며, 연 2.7% 세전 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 금액은 최대 3억원까지 넉넉하며, 이자 지급 방식은 매월 넷째주 토요일 혹은 바로 이자 받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상품 보러가기

    카카오뱅크

    카카오의 대표 은행인 카카오뱅크는 세이프박스라는 이름으로 파킹 통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연 2.6%를 지급하며,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만 제공합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상품보러가기

    IBK

    IBK 기업은행에서는 도토리 통장을 운영합니다. 잔액 20만 원 이하 구간에만 최대 5% 이자를 지급하며, 입금액이 낮은 구간에서는 국내에서는 가장 큰 이자를 지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자 지급 주기는 3월, 6월 ,9월, 12월 제 2토요일 익일에 지급하며 2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0.1% 이자를 지급합니다.

     

    IBK 도토리 통장 자세히 보러가기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으로 유명해진 페퍼저축은행입니다. 해당 은행은 페퍼스파킹통장2 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한도는 제한이 없으며 1인 1계좌에 5000만원 이하 연 3.2%, 5000만원 초과 연 1.0% 금리를 자랑합니다.

     

    이자 지급 시기는 3월,6월,9월,12월의 세번째 토요일까지 계산된 이자를 익일에 지급하는 방식으로 IBK 은행과 동일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페퍼스저축은행 공식사이트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