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패딩 신상 인기제품 TOP 2

    휠라 패딩 신상 인기제품 TOP 2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휠라 브랜드. 무신사와 협업을 통해 헤리티지 라인 등 이번 연도에 특히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았는데요. 의류에 대해서는 정직하고 담백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동시에 사는 브랜드인 만큼 신중을 가해 인기 제품 2개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휠라 유니 보아 리버시블 패딩

    휠라에서 출시한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보아 리버시블 패딩입니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안감은 보아 플리스 처리되어 착용 시 따뜻한 보온성 효과가 극대화가 되는 제품입니다. 한 겨울에도 착용이 가능하고요.

     

    미니멀한 휠라 로고가 부착되어 있기에 큰 부각을 나타내지 않고, 적절히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양면 모두 지퍼 형식으로 열고 닫음이 가능하며, 밑단의 경우 스트링이 제공되어 원하는 사이즈로 핏 조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 겨울 한파로부터 냉기를 막을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휠라 헤리티지 경량 푸퍼 다운

    이번 제품은 헤리티지 시리즈로 휠라에서 요즘 대표로 밀고 있는 라인으로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무거운 패딩이 아닌 경량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녹여내는 컬러감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제품이기도 합니다.

    배색 안감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휠라의 스키 영감을 통해 자체 개발한 라벨은 내부의 독특한 포인트 역할을 제대로 하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소매와 하단부에 충전재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다운프루프 처리가 되어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패딩의 지퍼를 닫지 않고, 색 조합이 어울리는 목도리 혹은 이너웨어를 입으면 더욱 스타일링이 부각되는 연출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휠라의 2023년도 패딩 신제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유난히 추운 겨울이 예상되는 만큼 미리 구입을 서두르셔서 나쁠 것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은데요. 이번에 휠라 제품이 패딩의 마감이나 포인트를 더욱 잘 살렸다 생각하기에 휠라 제품 한 번 구매를 고려해 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