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지갑 계급도 가격 인기모델 총정리

    남자 지갑

    남성용 지갑은 많은 남성들에게 중요한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지갑은 현금, 신용카드, 신분증, 그리고 다른 작은 물건들과 같은 개인적인 물건들을 휴대하고 정리하도록 돕는 기능을 하는 물건인데요. 특히 최근에는 지갑이 기능적일 뿐만 아니라 패션 액세서리 그 이상을 보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브랜드의 지갑을 소유하고 사용하고 있느냐에 따라 해당 사람의 품격을 겉으로 느낄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서는 의도적으로 고가의 소지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클래식하고 전통적인 것부터 모던하고 트렌디한 것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남성 지갑 중 오늘은 지갑 계급도를 토대로 대표적인 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지갑 계급도

    트렌비라는 명품을 판매하는 유명 플랫폼에서 판매 데이터 기반으로 지갑의 순위를 아래와 같이 나열했습니다. 이는 최대 매출액과 검색의 순위가 반영된 결과인데요. 제일 위에 보이시는 Extra High End부터 최하단의 Every Day(즉 매일 사용하는) 순위가 있습니다. 각 순위별 대표 지갑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트렌비

    남자 지갑 계급도 별 인기 모델

    1. Every Day 등급

    코치 지갑은 가장 무난하면서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가의 명품으로 분류되지는 않지만 사회 초년생들 혹은 20대 후반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입니다. 아래 4개는 남성 지갑 중 가장 잘 팔리는 모델입니다.

    출처 : 코치 공식홈페이지

    2. Young Core 등급

    발렌시아가에서 꾸준하게 잘 팔리는 제품 모델입니다. 해당 제품은 정사각형의 접음식 지갑으로, 출시가는 44만 원입니다. 겉면이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 발렌시아의 독보적인 자수 및 프린팅 기술이 들어가 있어 멋을 한껏 뽐내고 있습니다.

    출처 : 발렌시아가 공식홈페이지

    3. Old Core 등급

    다음은 올드 코어 등급이지만, 아무나 구입하기에 쉽지 않은 발렌티노 브랜드의 지갑입니다. 해당 지갑은 심플한 발렌티노의 로고가 들어있으며, 정숙한 올블랙 형식의 스타일이 과묵하면서 명품임을 뽐내고 있습니다. 해당 지갑의 판매가는 55만 원입니다.

    출처 : 발렌티노 공식홈페이지
    출처 : 발렌티노 공식홈페이지

     

    4. Premium 등급

    프라다 지갑입니다. 프라다 지갑을 논하려면 장지갑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래 제품은 코너에 삼각형 프라다 로고가 있는 모노톤의 사피아노 가죽 신용카드 지갑입니다. 내부에 신용카드 슬롯 6개, 포켓 2개, 히트 엠보싱 처리된 프라다 로고가 있습니다.

    출처 : 프라다 공식홈페이지

    5. Prestige 등급

    디올은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다양한 지갑 스타일을 제공하는 또 다른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데요. 특히 남성들이 해당 제품을 소지하면 남다른 이목과 여성들의 눈길을 살 수 있습니다. 그만큼 럭셔리를 증명하고 최근 MZ에게 가장 떠오르는 신세대 명품으로 손꼽히고 있다는 것인데요. 해당 지갑의 가격은 구체적인 스타일과 소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고급 명품으로 여겨지며 다른 브랜드의 지갑보다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출처 : 디올 공식홈페이지
    출처 : 디올 공식홈페이지

    6. High End 등급

    루이비통은 지갑 등 고급 가죽 제품으로 유명한 명품 패션 브랜드인데요. 이 브랜드는 이중지갑, 삼중지갑, 동전지갑 등 남녀 모두를 위한 다양한 지갑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품들이 전부 수공예에 가죽이나 캔버스와 같은 고급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종종 브랜드의 상징적인 모노그램 프린트로 장식됩니다. 대개 대부분 제품들이 스테디 셀러이며 꾸준히 판매되어 인기가 많습니다.

    출처 : 루이비통 공식홈페이지
    출처 : 루이비통 공식홈페이지
    출처 : 루이비통 공식홈페이지

    7. Extra High End 등급

    에르메스는 시즌에 따라 상품들이 상이할 수 있고, 흔한 모델이 없기 때문에 정보 게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