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 - 복지

     

    구글(Google) - 복지

      최상위 연봉

      - 구글의 연봉은 전세계적 탑 0.1% 안에 드는 임금을 제시합니다.

      - 쟁쟁한 기업들과 경쟁하며 절대 뒤쳐지지 않는 임금을 제시하는데요.

      - 연봉 외에도 RSU 등 다양한 옵션 제도를 갖추고 있어서 신입 사원의 연봉이 무려 1억을 넘는다고 합니다.


      의료 혜택

      - Google은 직원에게 의료 보험을 제공

      - Google 직원은 자신, 배우자, 부양가족을 위해 포괄적인 의료 보장을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 Google 건강 보험에는 기본 시력 및 치과 진료가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직원들이 회사가 지불하는 것 외에 추가 보장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연간 $1,000 공제액은 어떤 이유로든 입원을 보장합니다. 계약자, 임시 직원, 정규직 또는 시간제 직원 여부에 관계없이 완전한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장 큰 장점은 Google에 캠퍼스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현장 의료진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직원이 아프면 간단히 약속을 잡을 수 있습니다.

      20% 제도 & 교육

      - 구글 직원은 시간의 20%를 다른 관심사를 추구하거나 자신에게 중요한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Google 직원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또한 Google 직원은 사무실 밖에서 관심사를 추구하기 위해 최대 3개월의 휴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육아휴직

      - 구글은 아버지에게는 6주의 육아휴직을, 어머니에게는 18주의 육아휴직을 제공한다.

      퇴직 제도

      - Google은 401(k) 매칭 프로그램

      - 회사는 직원의 401K 기부금을 달러당 최대 $3,000까지 일치시키고 기부금의 50%를 최대 $8,250까지 일치시킵니다.‍

      - 직원이 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하면 기부금과 일치하는 기부금을 롤오버하거나 인출하여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부가세 10%의 가산세가 있습니다.

      ‍- 이 회사는 직원을 위한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스톡 옵션과 Google RSU(Restricted Stock Units)도 제공

      음식

      - 회사 사무실 캠퍼스에서 제공되는 무료 점심입니다.
      - Google Office 캠퍼스에는 Google 직원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다양한 카페, 레스토랑 및 잘 갖추어진 마이크로 키친이 있습니다.‍

      - Google 직원은 음식에서 200피트 이상 떨어져 있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나중에 먹을 간식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음식이 충분하지 않다면 직원들은 무료 요리 교실을 통해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 Google의 목표는 서로 다른 부서를 하나로 모아 직원들이 서로 만나고 어울리도록 하는 것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 구글 복지 공식 홈페이지 : https://careers.google.com/benefits/

      'IT 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뱅크 - 복지  (0) 2022.07.24
      페이스북/메타 (Facebook/Meta) - 복지  (0) 2022.07.24
      라인(LINE) - 복지  (1) 2022.07.17
      11번가 - 복지  (0) 2022.07.17
      두나무 (업비트) - 복지  (0) 2022.07.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